[송파] 화로상회 가락시장역점 / 무한리필 고깃집 / 주차 / 가성비 맛집
무한리필 고깃집
지난 포스팅 중에 명륜진사갈비 무한리필 고깃집을 가서 후기 전해드렸는데요. 그때 고기가 맛있지는 않았고 기분 안 좋게 배만 불렀던 경험이 있었어요. 역시 무한리필은 맛은 포기해야만 하는 것인가 어쩔 수 없는 것인가... 고뇌하며 무한리필도 맛있는 고기가 있을 거야 하고 다시 도전하였고 결과적으로 맛있는 고기였는데요. 그곳은 바로 송파구에 있는 무한리필 고깃집~ 지금 바로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화로상회 가락시장역점
주소 :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 30길 11 이연파레스 2층
거리 : 가락시장역 3번 출구에서 도보 5분
영업시간
월~토요일 / 07:00 ~ 23:00, 일요일 11:00 ~23:00
라스트 오더 22:30
주차
건물 지상 1층 주차장, 송파농협과 sk텔레콤 사이로 진입하여 차단기 진입 후 주차권 받아오면 3시간 지원을 해준다고 해요.
화로상회는 프랜차이즈여서 가락시장역점 외에도 강남논현점, 목동점, 가양점, 신촌점, 서울대점, 답십리점, 강일점 등 곳곳에 있어요.
메뉴구성
숯불닭갈비, 원조막창, 돼지껍질, 목살, 통삼겹, 양념갈비 조합
후기
화로상회 가락시장역점은 송파구의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도 좋은 곳이었어요. 일요일을 제외한 영업시간이 아침 7시부터이기에 야간근무 하고 아침에 퇴근하는 사람들이 고기 먹으러 가기에 좋고요. 셀프바가 운영되고 있어 마늘, 깻잎, 상추, 쌈장, 콩고물 가루 등 가져다 먹으면 돼요. 메뉴판의 고기 조합이 다양해서 뭘 시켜야 할까 고민하며 시간을 보냈는데 그럴 필요가 없었어요. 어차피 무한리필 특성상 모든 메뉴를 원하는 만큼 먹을 수 있는데 말이죠. 그래서 가볍게 삼막이(통삼겹+원조막창)로 스타트를 끊었어요.
고기를 받아보니 고기가 꽤 괜찮아 보였어요. 고기를 숯불 철판에 올려 굽는데 맛있는 향과 익어지는 모습을 보니 이전 포스팅에서 실망했던 무한리필 고깃집은 잊혔고 또다시 기대하고 있는 저를 보았어요. 처음 베어 먹은 고기의 맛은 쫄깃한 식감이 있었고 맛이 좋았고 만족스러웠어요. 막창도 맛있게 먹었고 다음 주문에서 같은 메뉴인 통삼겹+원조막창 조합으로 다시 시켰는데 먹으면서 무한리필 고기라는 게 믿기지 않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다른 고기의 맛도 궁금하여 돼지껍질 조합, 양념닭갈비 조합 등을 시켜 먹었고 이번 무한리필 고깃집은 성공이었어요!!!
두 명이서 6번 리필 끝에 비빔냉면을 시켜 먹었고 후식으로 먹었던 비빔냉면도 맛이 좋았어요. 달달하면서 시원하며 면발은 살아있어요. 일반 냉면집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만큼 제 타입의 맛이었어요.
평일 저녁에 갔었는데 테이블은 북적이지 않았어요. 고기가 이렇게 맛있는데 가득 차지 않은 걸 보면 입소문이 덜 나서 그렇다고 여겨졌어요. 화로상회 가락시장역점을 간단하게 표현하자면 가성비 좋은 무한리필 맛집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아요.